제대로 트레일러닝을 도전하기 위해서 호카 스피드고트 6와이드 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와 함께 북한산 우이렁탐방지원센터에서 북한산 교현탐방지원센터 왕복을 트런 리뷰해 보겠습니다!

우선은 호카 스피드 고트6 와이드가 도착했습니다. 첫 느낌은 너무 이쁘고 착 감긴다는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

신발 옆 부분도 굉장히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아웃솔 부분을 찍지 못했지만 굉장히 튼튼하고 미끌림 방지를 위해 잘 촘촘하게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쿠션감은 강한정도는 아니지만 일상 데일리로 신고 다녀도 불편한 없을 정도의 쿠션감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깝기 때문에 제 스페셜라이즈드 MTB 자전거와 함께 북한산 우이역으로 출발했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 정말 이쁩니다. 만족 100%

자전거 주차장도 역근처에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바로 주차했습니다. 올라가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하철 이용시 북한산우이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 큰길로만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엄청난 초반 업힐이 기다리고 있는 곳 이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와 몸풀기를 꼭 하시고 올라가세요.😅

감성 좋은 가게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 가게도 작년인지 모르겠지만 와서 닭백숙에 물놀이를 하고 평상에서 시원하게 한숨 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여기까지 올라오는 것 도 괴장히 힘듭니다.

포장이 아주 잘되어 있는 업힐~입니다.

뷰가 정말 멋집니다. 날씨가 쾌청해서 굉장히 시야가 멀리까지 탁 보이는게 정말 시원합니다.
화질이 왜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굉장히 발걸음도 경쾌하고 달리기에 너무나 좋은 신발이었습니다. 안정감이 미쳤어요!

자연을 보면서 뛰는게 정말 힐링이 됩니다. 이때가 4월 이었습니다. 아직은 앙상하지만 생명이 꿈틀거리는게 느껴지네요.

여기 코스도 굉장히 정비가 잘 되어있어서 등산객 분들도 있습니다.

복귀하면서 근육도 자랑 한번 해주고 갑니다. ㅋㅋ

풍류를 즐길 줄 아는 검은고양이를 만났습니다. 아주 팔자가 좋은 것 이 부럽습니다. 저도 즐기고 있지만요 ㅎㅎ

물은 생명~

대략 왕복하면 12키로가 살짝 넘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시면 힘든 코스가 될 수 있겠습니다. 지옥의 업힐 다운힐과 평탄한 코스의 조합이 그래도 맛있습니다.

쌩산을 두개 넘는 약간 그런 바이브?… 뭐 엄청 높은 산을 넘는건 아니지만요 ㅎㅎ 살짝 각오는 필요합니다!

집으로 귀가 할 때 다시 자전거를 타고 돌아가 줍니다. ㅎㅎ 알차게 타고 뛰고 새로 산 신발까지 신으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신발의 접지력에 깜짝놀랐고 트레일러닝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좋은 코스 알고 계시면 저한테 공유도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